상단 본문

소식

나를 닮은 정당, 진보당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논평

  • [윤희숙 상임대표] 광주에서 기적의 1석, 진보당 북구을 기호8번 윤민호 후보를 당선시켜 주십시오!

    • 작성자대변인실
    • 등록일2024.04.01
    • 조회수155
    • 좋아요좋아요2


  • □ 일시 : 2024년 4월 1일(월) 오전 11시  

    □ 장소 : 광주광역시의회 브리핑룸  

    □ 내용 : 윤민호 후보(광주 북을) 지지 호소 기자회견

    광주에서 기적의 1석, 진보당 북구을 기호8번 윤민호 후보를 당선시켜 주십시오!    

    진보당의 제22대 총선 목표는 '윤석열 정권 심판'과 5석 이상 당선으로 국민들께 사랑 받는 새로운 대표 진보 정당으로 인정받는 것입니다.    

        

    윤석열 정권에 대한 압도적 심판이 필요합니다.    

    행정, 사법 권력을 장악하고 있는 윤석열 검찰독재 세력이 입법권력까지 장악하게 된다면 국민에겐 재앙입니다. 이를 저지하기 위해 진보당은 고심 끝에 민주당과 연합하여 비례연합정당을 창당하고, 지역구에서는 64명의 후보가 용퇴하는 결단을 내렸습니다.    

       

    5석 이상 당선으로 국민들께 사랑받는 진보정치를 복원시키겠습니다. 진보당의 진심을 알아주신 국민들께서 이번 총선에서 진보의 바람을 만들어주시고 계십니다.    

        

    이미 부산에서는 노정현 후보가 국민의힘 후보를 오차 범위 밖에서 따돌리고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진보정치 1번지 울산에서는 윤종오 전 국회의원이 국민의힘 후보와 1대1 구도로 경쟁하고 있습니다. 전주에서는 유일한 현역 국회의원 강성희 의원을 다시금 당선시켜 주시리라 믿습니다.      

        

    진보의 바람을 광주에서도 만들어주십시오.     

    광주 8석 중 딱 1석 북구을 윤민호 후보를 당선시켜 주시라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윤민호 후보는 광주 북구을에서 진보정치 20년 한길을 걸어오며  동네 상권을 위협한 대형마트 입점에 맞서, 900세대 서민을 위협한 매입임대사업자의 횡포에 맞서 늘 서민과 사회적 약자 편에 서 왔습니다. 광주가 키운, 광주시민을 위하는 진보정치인입니다.  

      

    광주 진보당 1석은 노동자를 살리고, 광주의 자존심을 살리고, 대한민국 정치도 살리는 1석 3조, 광주시민의 가장 위대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윤민호 후보가 당선되면, 진보당을 대표하는 큰 인물이 되어 윤석열 정권 심판을 위한 단결의 큰 정치를 펼칠 거라 자신합니다. 노동자 서민을 위해서라면 물러섬 없이 제대로 싸울 수 있는 국회의원 한 명이 될 것입니다.

        

    존경하는 광주시민 여러분, 

     

    진보당 창당 6년, 창당 이후 활동 속에서 “어떤 현장을 가더라도 진보당이 있더라” 평가 받고 있습니다. 그 힘으로 진보당은 국민들로부터 지방선거에서 정치적 제3당으로서 인정받았습니다.    

      

    이제 진보당을 대표 진보정당, 새로운 정치세력으로 성장시켜 주십시오.    

         

    광주 정신이 한국의 민주주의와 정치를 선도해온 것처럼 진보 1석으로 민주세력과 진보세력의 승리를 이끌어 주십시오. 민주와 진보의 승리는, 총선 승리를 넘어 국민이 열망하는 진보적 정권교체의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 

     

    야권의 심장부인 광주에서 새로운 시대를 열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논평